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상현육기생식
안녕하세요?
상현육기생식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담아들으며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이미지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게시판
더보기
  1. 토하고 설사하고 위산 가래 등 노폐물이 몇년이고 지속적으로 빠지는 것이 육안으로 보이지 않고 깨스나 조금 설사 몇번 정도 독소를 빼는 약이나 건강식품은 썩은 웅덩이의 바닥에 썩은 뻘은 놔두고 위 물만 정화 시키는 원리와 같습니다.
  2. 생식회원 여러분 여행가실때 생식을 꼭 챙겨가세요
  3. 지저분한 웅덩이도 물이 고요할때는 위에서 보는물은 맑은것같이 보이나 웅덩이 물을 휘저으면 밑에서 썩은 흙이 올라와 물고기가 질식할 정도로 혼탁해 지는데 생식은 밑바닥까지 긁어대니까 아프고 괴롭고 약은 지저분한 쓰레기를 못 빼니까 만성이 된 병은 평생 약을 드셔도 치료가 안되는 것입니다.
  4. 생식이 체질에 맞는분이 계시고 안맞는분이 계신것이 아니고 본인의 몸속에 잠복해있는 병이 다르고 쓰레기가 쌓여있는 부위가 다르기 때문에 반응이 다르게 나오는 것입니다.
  5. 류마티스, 관절통, 디스크통증 처방엔 스테로이드가 거의들어가며 스테로이드는 사람을 죽이는 독약이며 항생제, 소염제, 진통제도 자주 드시면 안되며 그밖에 모든 약은 몸에 해롭습니다.
  6. 저의 생식을 드시면 보통때는 소화제, 변비약, 영양제, 진통제, 항생제, 수면제 등 좋은 반응을 보이다가 설사나 토를시켜야 할 시기가 오면 생식을 드시면 오히려 더부룩하고 소화도 안되고 변도 잘 안나오고 할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빼내야 한다는 신호이니까 토하거나 설사가 나올때까지 정보마당 5번의 강력요법을 하세요.
  7. 생식을 오래드셔서 반응이 약하게 나오는 분을 위하여 강력생식을 개발하였아오니 바꾸어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383
1159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