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정보마당

제목

생식을 드시면서 명현반응이 심하게 오거나 병원에 가야할정도로 아프거나 힘들때 알려드리는 대로 해보시고 가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12.31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59
내용

저의 상현육기생식은 생식연구 37년을 생식에 전념하면서 완벽한 노하우를 쌓았습니다. 누구에게나 잠재해 있는 자체치유력은 안고쳐지는 병이 없을만큼 만병통치약 이라고 천명할수 있으며 그 완벽한 자체치유력은 100% 음식만이 가능하며 상현육기생식은 자체치유력에는 경지에 도달했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약속할수 있습니다.

, 그 경지의 효과를 얼마만큼 누릴수 있는가는 본인들이 드시는 방법.강력요법등 잘 따라주시는가에 달려있고 적당한 운동을 해주시면 더욱 빠릅니다. 허나 어느 경우 어느 증상은 지루하게 견뎌내야 하는 증상도 있으니 끈질기게 기다리면 완벽하게 재생이 됩니다. 헛된 기다림은 절대 없습니다. 33년을 여러 환자를 지켜보며 체험을 하였습니다.

저의 생식은 공복에 1~2스픈은 한시간 정도면 소화흡수가 되며 하루 1.5(9스픈) ~ 2(12스픈) 정도 드시면 식사를 전혀 안드셔도 되오니 생식 명현반응으로 괴로울 때 증상이 편해질때까지 아래 방법으로 드셔보세요

 

) 1. 배가 더브룩하고 벙벙한 증상이 쉽게 안꺼질 때

2. 숨이 많이차고 심장에 압박이 올 때 (스탠트시술 하지 마세요)

3. 갑자기 두통, 복통, 그 밖에 통증이 심할 때

4. 변비가 심할 때, 지독한 독감에 걸렸을때

5. 그 밖에 어떠한 증상으로 견디기 힘들 때

 

생식을 1스픈 ~ 2스픈씩 1시간 ~ 2시간 마다 하루만 식사를 안하시고 드셔보세요. 중간에 토하거나 설사 또는 방귀, 트림을 무수히 쏟아내면서 빠르게 편해집니다. 응급실 가셔야할 급할때는 20분~30분마다 드셔서 토나 설사를 시키면 대체적으로 바로편해지며 그럴 때 자체치유력은 상승합니다. (생식양과 드시는 간격은 본인이 조절해도 가능합니다.)

상현생식은 전혀 익히지 않은 음식이며 부작용이 없고 체질에 관계 없으니 몇 달간 생식만 드셔도 전혀 문제가 없고 다이어트에도 최고의 선물이 될것입니다.

몸에 지병이 있으신분은 생식을 드시며 낮빛이 좋았다 나빳다 하고 컨디션도 좋았다 나빳다를 반복하다가 지병이 해소될때부터 회춘, 정력등 진가가 나타납니다. 생식은 음식이고 30년이상 확인된 말씀을 드립니다.


저의 생식은 식품이기에 광고법을 따를다 보니 이해가 잘 안되는 문

구가 있사오니 양지 하시고 궁금한 사안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